건강한 취미/책

나는 나답게 살기로했다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1. 8. 21:29
반응형

1. 나는 나답게 살기로했다 개요

 

나는 나답게 살기로 했다라는 책을 혹시 들어보셨나요?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은 요즘은 시간이 없어서 책을 잘 못보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런데 사실 인쇄 매체인 책보다는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의 영상 매체에 많이 길들여진 것 같습니다.ㅋㅋ

 

나는 나답게 살기로 했다라는 책을 만나게 된 것은 인스타그램에서였습니다.

어떤 검색 알고리즘에 의해서 나는 나답게 살기로 했다라는 책의 광고를 보게 되었고,

광고 내용이 너무 와닿고 이 책은 꼭 사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사실 솔직히 말씀드리면 당시 하고 있던 낯선 일에서 심리적으로 불안하기도 하고 자존감이 바닥을 치고 있던 시기라서,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했고, 그래서 그 도움을 나는 나답게 살기로 했다라는 책에게서 받았습니다.

약 200페이지의 얇은 두께에 표지도 예쁜

나는 나답게 살기로했다.

 

나는 나답게 살기로했다

을 소개시켜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을 다 읽으신다면 나는 나답게 살기로 했다라는 책의 매력에 빠지실 수 있을 것입니다.

 

2. 나는 나답게 살기로했다 정보

 

저자 : 손힘찬

출간 : 21년 2월 8일

가격 : 도서 12,000~13,000원, e-book 8,500~9,500원, 오디오북 6,000원

나는 나답게 살기로 했다라는 책은 저자 손힘찬씨가

이전에 ‘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라는 책을 쓰고 3년만에 내는 책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라는 책도 배스트 셀러였다고 하니 한번 믿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

 

저자 손힘찬은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자신의 몸에 한국인의 피가 흐른다는 사실을 모르고 일본에서 유년시절을 보내다가

어머니를 따라 12살에 처음으로 한국에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혼혈이라는 이유로 사람들에게 차별을 당하면서 상처를 받았지만, 

혼혈에 대한 편견을 깨고자 치열하게 자기 계발에 몰두했다고 합니다.

 

대학교에 입학하면서 교수님과 독서 클럽 멤버들과 함께 '항공 서비스과 입학을 위한 면접 시크릿노트'를 집필하면서

22살의 어린 나이에 작가로 데뷔하게 됩니다. 이후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코칭을 통해

학생들의 삶의 이야기를 발견하고 이를 다른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에 재능을 발견하게 됩니다.
끊임없이 사람들을 만나면서 소통하고 글 쓰는 일을 좋아해서 자신의 글이 어두운 밤의 작은 등불처럼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고 합니다. 

 

나는 나답게 살기로 했다라는 책은 크게 총 3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장별로 주요 내용들은 차후 포스팅에서 더 자세히 다뤄보겠습니다.

1장 나다운 것이 주는 위안.
2장 나답게 살기위한 8가지 방법.
3장 단절됬던 세상과 다시 연결되어라.

 

 

 

 

 

 

 

처음 책을 구매했을 때 한번 빠르게 간략히 읽었던 책인데, 다시 한번 의미를 곱씹으면서 정리해보려고합니다.
나는 나답게 살기로 했다라는 책은 처음 읽었을 때 많이 힘이되어서 자존감도 뿜뿜 올라갔던 기억이나네요.ㅋㅋ

앞으로 나는 나답게 살기로 했다라는 책의 주요 내용들을 잘 정리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