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과자

심심타파 포켓 누룽지

생생(生生)건강통신 2021. 12. 12. 21:39
반응형

심심 타파 포켓 누룽지 라는 것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바쁜 현대인들은 열심히 일하면서도 보통 아침 식사를 거르게 되죠.
저같은 경우는 아침에 탄수화물 공급이 안되면 너무 힘들어요ㅠㅠ

아침에 탄수화물 공급이 되면 두뇌 회전도 빨라지고 일의 집중력도 더 높아진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이는 이미 여러 연구 결과를 통해서 입증되었어요.
그 이유는 뇌가 유일하게 이용하는 영양소가 포도당이라고 하네요.
(포도당은 탄수화물이 분해될 때 생기는 성분입니다)

그래서 저도 가급적 아침을 거르지 않으려고 하지만, 도저히 아침을 챙겨먹고 출근은 할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직장에 도착해서라도 아침식사를 가볍게 먹으려고 요즘 아침에 출근할 때 챙겨가는게 있어요.
단연 성분은 탄수화물이어야 하구요.
그건 바로 엄마사랑이라는 회사에서 나온

심심타파 포켓 누룽지

심심타파 포켓 누룽지

제가 여러 회사의 누룽지를 먹어봤는데, 제가 누룽지를 선택하는 기준은 3가지에요.
1. 고소하고 담백함으로 맛있어야 함
2. 씹어 먹기 쉬워야 함(딱딱한 누룽지를 무리하게 잘못 씹었다가는 치아에 손상이 갈수도 있음)
3. 전체적으로 과자를 이길 수 있어야 함ㅋㅋ

심심타파 포켓 누룽지는 한봉지 안에 누룽지가 3개가 들어있는데, 다른 누룽지와 달리 한개가 아주 얇은 편이에요.
그리고 한봉지가 일단 얇은게 주머니나 가방에 넣어다니기에도 손쉬워서 가지고 다니기 편한 것 같아요.

심심타파 포켓 누룽지
한봉지안에 3개 들어있음

심심타파 포켓 누룽지얇은 사이즈는 딱딱한 누룽지를 씹는게 치아에 좀 부담스러우신 분들이 먹기에
정말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나이를 불문하고 딱딱한 음식을 잘못 씹어서 치아에 금이 가거나 부러지면 영영 되돌릴 방법이 없어요ㅠㅠ
이렇게 보면 심심타파 포켓 누룽지얇은 사이즈의 장점이 정말 많네요ㅋㅋ

얇은 두께

그리고 심심타파 포켓 누룽지는 한번 씹으면 고소하고, 그렇다고 부담스러운 탄수화물 느낌보다는 담.백.한 느낌이 나요. 그래서 과자를 먹기에 몸에 나쁠것 같다는 부담감이 드시는 분들은 과자대용으로 드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저는 보통 아침 식사로 심심타파 포켓 누룽지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함께 먹곤 하는데요.
기호에 따라 다른 음료랑 드셔도 상관없을 것 같아요ㅋㅋ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https://yongdreaming.tistory.com/entry/%EB%A7%A4%EC%9D%BC%EC%9C%A0%EC%97%85-%EC%86%8C%ED%99%94%EA%B0%80-%EC%9E%98%EB%90%98%EB%8A%94-%EC%9A%B0%EC%9C%A0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처럼 우유만 먹으면 배가 아픈 분들을 위한 우유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빵, 과자 등등 우유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음식들이 많은데요. 그런데 먹고 나서 배에서 꾸르륵

yongdreaming.tistory.com


심심타파 포켓 누룽지성분표 보이시죠??
다행히 몸에 안좋은 나트륨은 없고 탄수화물이 거의 다이네요.
너무 많이 드시면 살이 찔수도 있으니 적당히 드셔요ㅋㅋ

영양 성분표

지금까지 아침을 굶으셨다면 심심타파 포켓 누룽지를 주머니에 하나씩 챙겨가세요.
과자 먹듯이 드시면 아침에 힘도 나고 일도 더 잘되실거에요.

아침식사에는 심심타파 포켓누룽지 강추합니다!!

반응형

'건강한 과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디안밥  (67) 2022.01.04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  (29) 2022.01.01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  (38) 2021.12.30
농심 포테토칩 사워크림 어니언  (31) 2021.12.29
농심 포테토칩 오리지널  (50) 2021.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