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과자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

생생(生生)건강통신 2021. 12. 30. 09:47
반응형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 혹시 마트에서 보신적 있으세요?
토스트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이고,
토스트중에서는 햄치즈 토스트를 좋아해요.
그리고 솔직히 저는 샌드위치보다 토스트나 햄버거를 더 좋아해요. 몸에는 샌드위치보다 안좋겠지만요.ㅋㅋ

보통 이때까지는 감자칩을 오리지널 맛이나 사워크림 정도 먹어봤었는데,
감자칩에 에그토스트 맛은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한번 질러봤습니다.
농심에서 만든거니까 그래도 평타는 하지 않을까하는 마음에서요.ㅋㅋ

그래서 야심차게 구매한 농심 포테토칩 시리즈 3탄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

입니다.

과연 어떤 맛일까 궁금함에 봉지를 뜯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경우는 에그 토스트의 맛과 감자의 맛이 적절히 이루어진 맛이겠죠?
한입 먹어본 제 느낌은, 음 뭐랄까
이건 약간 우리가 계란을 후라이팬에 구울때 살짝 탄 느낌의 냄새와 맛이라는 표현이 더 맞는 것같아요.
외형은 감자지만 계란 맛과 향이 더 강했습니다.

물론 전부터 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농심포테토칩 오리지널이라고 말씀드렸지만,
이 농심포테토칩 에그토스트는 결론적으로는 제게는 약간 색다른 맛이었습니다.ㅋㅋ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1. 계란 향과 맛이 강하다. 그래서 어쩌면 모든 사람이라기보다는 매니아층이 생길수도 있을거같다.
2. 얇게 썰은 감자 모형은 맛이 어떻든 항상 내가 얇게 썰은 진짜 생감자를 먹고있다는 느낌을준다.
3. 농심에서 만들었다. 일단 평타는 간다.

저같이 담백한 감자맛을 더 좋아하는 분들보다는
계란맛을 좋아하고 색다른 것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좀 더 인기가 있을것 같다는 솔직한 평가입니다.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는 경우도 꽤 있다고하니 간식거리로 한번 주셔도 괜찮을 것같아요.
그리고 왠지 여자분들보다는 남자분들이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ㅋㅋ

계란과 감자가 결합된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
한번 맞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건강한 과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디안밥  (67) 2022.01.04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  (29) 2022.01.01
농심 포테토칩 사워크림 어니언  (31) 2021.12.29
농심 포테토칩 오리지널  (50) 2021.12.28
심심타파 포켓 누룽지  (7) 2021.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