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과자

농심 포테토칩 사워크림 어니언

생생(生生)건강통신 2021. 12. 29. 13:00
반응형

농심 포테토칩 사워크림 어니언 다들 드셔보신적은 있나요?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사실 저는 농심 포테토칩 오리지널을 가장 좋아합니다.
그래서 다른 맛의 감자칩을 자주 먹지는 않지만,
그래도 나름 좀 품격있게 사워크림맛의 감자칩도 먹어줘야하지 않을까하고 생각해봤답니다.ㅋㅋ
그리고 이왕 먹을꺼 농심 포테토칩으로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스낵은 농심이니까요.ㅋㅋ

농심 포테토칩 시리즈 제2탄의 주인공은

농심 포테토칩 사워크림 어니언

입니다.

사워크림을 맛본 것은 사실 외국 감자칩이 먼저였는데, 제가 받은 느낌은 '맛이 강하다'였습니다.
그런데 농심 포테토칩 사워크림 어니언은 외국 감자칩에 비하면 맛의 강도가 새발의 피 정도인 것 같습니다.ㅋㅋ
정확히 말하면 농심 포테토칩 오리지널에 약간의 새콤달콤한 맛이 추가된것 같아요.

요 생감자를 얇게 썬 것 같은 모양 보이시죠?
이 얇은 모양도 결과론적으로는 부담스럽지 않게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배려같아요.
제가 부담스럽지 않다는 표현을 사용한 것은 외국 감자칩이나 타사 감자칩의 사워크림 맛보다
농심 포테토칩 사워크림어니언이 좀 더 담백하다는게 맞는것 같아요.

 

정리하자면, 농심 포테토칩 사워크림어니언의 핵심은
새콤달콤한 맛이 중독성이 강해서 자꾸만 손이 갈 것 같아요.->
-> 그런데 새콤달콤한 맛을 부담스럽지 않게 담백하게 만들었던 것 같아요.
-> 그래서 농심 포테토칩의 가장 큰 장점은 맛을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추었다는 점이에요.

당연히 맥주안주에 너무나 잘 어울리구요.
왠지 농심 포테토칩 사워크림어니언은 여자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ㅋㅋ
반면 농심 포테토칩 오리지널은 남자분들이 좋아할 것 같구요.

새콤달콤한 감자칩을 원하시는 분, 중독성 강한 맛을 원하시는 분
오리지널 맛에서 좀 더 다른 맛의 감자칩을 원하시는 분 모두
농심 포테토칩 사워크림어니언
강추합니다!!

 

반응형

'건강한 과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디안밥  (67) 2022.01.04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  (29) 2022.01.01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  (38) 2021.12.30
농심 포테토칩 오리지널  (50) 2021.12.28
심심타파 포켓 누룽지  (7) 2021.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