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과자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1. 1. 13:00
반응형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 이거 혹시 마트에서 보신적 있으세요?

내가 지금 라면 코너에 와있나 과자코너에 와있나 갑자기 헷갈렸었어요.너무 과장이 심한가요?ㅋㅋ


일단 농심 육개장 사발면은 한국인이라면 한번쯤 먹어봤을 컵라면이죠.

옛날엔 지금처럼 컵라면 종류가 많지않을때 피서지에 놀러가서 농심 육개장 사발면을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육개장 사발면과 김치 사발면은 사발면의 양대 산맥이었어요.

저는 보통 육개장 사발면을 선택하곤 했어요. 뭔가 김치사발면보다 건더기가 많은 것 같아서요.ㅋㅋ


그런데 감자칩과  육개장사발면을 콜라보레이션한 과자가 나온거 아시나요?

소개합니다. 농심 포테토칩 시리즈의 4탄
바로 그 이름은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

입니다.

보통 이때까지는 감자칩을 오리지널 맛이나 사워크림 정도 먹어봤었는데,

감자칩에 육개장사발면맛을 결합한 맛은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한번 질러봤습니다.

지난번에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처럼 말이죠.ㅋㅋ

물론 어떤 맛일지는 예상을 해봤습니다. 

 

육개장 사발면은 예전엔 정말 맛있었습니다. 딱 한국인들이 좋아할 맛이라고들 하죠?

요즘처럼 많은 컵라면 사이에서는 존재감이 조금씩 약해지고 있는게 사실이지만요. 
이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은 결론적으로는 예상할 수 있는 라면 스프맛이었습니다.ㅋㅋ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다분히 주관적인거 이해바랍니다.ㅋㅋ

1. 라면 스프를 감자칩에 뿌린 것 같다. 그래서 생라면을 스프에 찍어먹는 걸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수도 있을 것 같다. 
2. 약간 외국 감자칩의 맛에 비슷하게 다가간 느낌도 든다. 후추로 좀 간을 강하게 했지만, 생감자의 맛도 잃지 않아서 한국과 외국의 감자 중간맛의 느낌이 든다.
3. 농심에서 만들었기에 일단 평타는 간다. 라면스프맛이라 일단 선택에 실패할 일은 거의 없다.ㅋㅋ

역시나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은 맥주 안주로 으뜸일 것 같습니다. 

왠지 남자들이 더 좋아할 것 같구, 다양한 연령층이 좋아할 것 같은 이유는 라면 스프맛이니까요.ㅋㅋ

 

오늘은 포테토칩과 육개장 사발면의 콜라보이션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건강한 과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예스 미니  (36) 2022.01.05
인디안밥  (67) 2022.01.04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  (38) 2021.12.30
농심 포테토칩 사워크림 어니언  (31) 2021.12.29
농심 포테토칩 오리지널  (50) 2021.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