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화장품/헤어 제품

SunSoo 7 왁스(일명 '선수 왁스')

생생(生生)건강통신 2021. 12. 17. 00:08
반응형

SunSoo 7 왁스라고 혹시 들어보신 남자분들 있으신가요?
오늘은 남자들의 외출시 스타일링을 책임져주는 헤어 왁스를 하나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시중에는 수많은 회사의 헤어 왁스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 회사의 헤어 왁스들도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광택의 유무와 정도, 세팅력 정도, 타입의 차이 등등 으로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지 난감할 때도 있어요ㅋㅋ

20대부터 여러 회사의 헤어 왁스를 꾸준히 사용해왔지만,
약 10년전부터 제가 이 헤어 왁스로 결정한 후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건 바로 셀리본(CELLREBORN)이라는 회사에서 나온

SunSoo 7 왁스

입니다.

정확한 상품명은 '셀리본 선수 7 퍼펙션 리메이크 매트 홀딩 왁스' 인데 그냥 선수 왁스라고 부르는게 편합니다.ㅋㅋ

그럼 선수 왁스는 어떤 점이 좋길래 제가 10년이나 사용하고 있을까요?
선수 왁스를 쓰기전에 제가 여러 헤어 왁스로 떠돌면서 생긴 저만의 헤어 왁스 선택 기준은 3가지입니다.

1. 부드럽게 발려야하며 머리가 뽑히는것 같은 뻣뻣한 느낌이 없어야 함.
2. 머리를 감을 때 잘 씻겨져야 함.
3. 무광택이어야 함.

선수 왁스는 이 3가지를 모두 만족시켜주었습니다.

선수 왁스는 일단 머리에 발랐을때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예전에 다른 헤어 왁스를 머리에 스타일링할때는 조금 뻣뻤하고 머리카락이 뽑히면서 살짝 아프다는 느낌이 있었다면, 선수 왁스는 머리에 편안하게 안착되어서 부드럽게 세팅이 잘되는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광택없이 자연스럽고, 멋을 많이 내진 않은것 같지만 멋있게 보이는 느낌으로 스타일링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선수 왁스와 함께 사용하는 것은,
정확한 제품명은 '선수9 프리미엄 울트라 하드 미스트'인데 그냥 선수 미스트입니다ㅋㅋ
이건 세팅력을 더 강화시켜주는건데요. 다른 여타의 스프레이와 달리 향도 좋고 순한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헤어 왁스를 바르고 나서 저녁에는 머리를 꼭 감고 주무셔야하는데요.
샴푸를 하시기 전에 린스를 먼저 한번 살짝 머리에 비벼주시고 헹구고 난 다음,
샴푸를 본격적으로 하시면 왁스가 잘 씻겨나간답니다.
멋내려고 바른 왁스가 두피에 오히려 해가되면 안되겠죠?ㅎㅎ

머리스타일의 중요성을 아시는 멋진 분이라면
선수 왁스
강추합니다!!

(참고)선수왁스는 각종 소셜커머스 및 CELLREBORN(셀리본)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