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화장품/헤어 제품

닥터방기원 랩 헤어토닉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2. 1. 21:23
반응형

1. 닥터방기원 랩 헤어토닉 개요

 

닥터방기원 랩 헤어토닉은 저의 최애 아이템중 하나입니다. 
남자들의 끊이지 않는외모 고민중 하나는 바로 머리카락이 한올한올 빠지면서 생기는 탈모입니다.

머리숱이 많은 분들이어도 30, 40대 나이가 점점 들면서 우리의 머리카락은 한올한올 사라져가서 불안하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손놓고 불안하게만 있을 수는 없겠지요?

 

이를 위해서 저는 최대한의 노력을 하기 위해서 집에서 사용하여 머리카락을 관리할 수 있는 

닥터 방기원 랩 헤어토닉

닥터 방기원 랩 헤어토닉

을 구매했습니다. 이 포스팅을 다 읽으신다면 닥터방기원 랩 헤어토닉을 잘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2. 닥터방기원 랩 헤어토닉 정보

닥터방기원 랩 헤어토닉을 사용해본 경험을 토대로 정리해보겠습니다.

다분히 주관적인 견해도 포함되어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1. 닥터 방기원 랩 해어토닉멘톨성분이 있어서 뿌렸을 때 시원한 쿨링(cooling)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닥터 방기원 랩 해어토닉24가지 식물성 추출물로 두피에 영양공급을 해주며, 탈모증상을 완화시켜주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3. 닥터 방기원 랩 해어토닉은 두피에 뿌렸을 때 향도 강하지 않고, 약간의 머스크향이 나는 신선한 의약품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
4. 닥터 방기원 랩 해어토닉은 두피에 뿌렸을 때 두피가 쫀쫀해지면서 머리카락이 튼튼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5. 닥터 방기원 랩 해어토닉 가격은 할인율을 감안하여 1개 150ml 기준 5,000~6,000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저는 머리숱이 많은 편인데 확실히 몇년전보다는 조금씩 줄어드는 것 같기도해

예방차원에서 머리를 감고나서 닥터 방기원 랩 해어토닉을 꼭 두피에 뿌려주고 손가락으로 문질러준답니다.

아침에는 물로만 머리를 헹구고 닥터 방기원 랩 해어토닉을 두피에 뿌려주고,

저녁에는 샴푸로 머리를 헹구고 닥터 방기원 랩 해어토닉을 두피에 뿌려준답니다.

탈모 예방을 위해서 뭔가를 하시고 싶으시면 이렇게 헤어 에센스 제품을 뿌려주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이상으로 닥터 방기원 랩 해어토닉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이때까지 머리를 감고 아무것도 안바르셨던분, 두피가 건조하고 가려우신분, 탈모가 걱정되어 예방을 하고 싶으신분

모두모두 닥터방기원 랩 헤어토닉으로 건강한 두피를 만들어보아요.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