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화장품/헤어 제품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2. 4. 10:01
반응형

1.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 개요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은 제가 사용하는 헤어 에센스중 하나입니다.
남자들의 끊이지않는 외모 고민중 하나는 바로 탈모입니다.

30,40대 나이가 들면서 우리의 머리카락은 한올한올 사라져가서 불안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탈모 예방을 위해서 뭔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합니다. 


이런 탈모 예방을 위한 제품으로 지난번에는 닥터 방기원 랩 헤어토닉에 대해서 포스팅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닥터방기원 랩 헤어토닉

닥터방기원 랩 헤어토닉은 저의 최애 아이템중 하나입니다. 남자들의 끊이지않는외모 고민중 하나는 바로 탈모입니다. 30,40대 나이가 들면서 우리의 머리카락은 한올한올 사라져가서 불안하기

yongdreaming.tistory.com

사실 저는 머리숱이 많은 편인데 확실히 몇년전보다는 조금씩 줄어드는 것 같기도해서, 
한가지 제품만을 고집하기보다는 여러 헤어 에센스 제품을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화장품을 한가지만 사용하면 내성이 생긴다는 말을 들은 것 같아서 이것저것 사용해봅니다.ㅋㅋ)

 

그런데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지난번 포스팅했던 제품과는 다른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

입니다. 이 포스팅을 다 읽으시면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에 대해서 잘 아시게 될 것입니다.

 

2.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 정보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개인적인 의견도 포함되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연예인 김남주씨가 광고 모델이길래

더 끌리기도 했답니다.ㅋㅋ

1.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한약재 냄새가 나고, 이런 향을 오히려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을 것 같습니다. 
2.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은 모발에 도움을 주는 6가지 열수증류추출물과 두피에 도움을 주는 6가지 허브로 구성된 그리놀을 사용하여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만 골라 담아냈다고 합니다.

 

 

저는 헤어 에센스를 다음과 같이 사용합니다.

아침에는 물로만 머리를 헹구고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두피에 뿌려주고,
저녁에는 샴푸로 머리를 헹구고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을 두피에 뿌려준답니다.
두피에 뿌리는 횟수는 정수리에 2번, 좌우 각각3번 정도 뿌려주고 앞이마쪽에 1~2번 정도 더 뿌려줍니다.

단 뿌리기 전에 샴푸후 수건으로 머리를 한번 닦아준후 드라이하기 전에,

즉 두피가 약간 젖은 상태에서 뿌려주고난 후 손가락으로 쓱쓱 문질러준답니다.
그러면 확실히 두피가 시원해지고 쫀쫀해지면서 머리카락이 튼튼해지는 기분이 든답니다.
 

지금까지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이때까지 머리를 감고 아무것도 바르지 않으셨던 분, 두피가 붉고 건조하며 가려우신분,
염색이나 파마로 모발이 약해지신 분, 두피에 열이 많으신 분, 그리고 탈모가 걱정되어 뭔가 조치를 취하시고 싶으신 분
모두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으로 건강한 두피를 만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