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화장품/헤어 제품

닥터 방기원 맥주효모 샴푸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2. 13. 23:42
반응형

1. 닥터 방기원 맥주효모 샴푸 개요

 

닥터 방기원 맥주효모 샴푸라는 제품을 들어보셨는지요?

남자 분들은 특히 탈모에 관심이 많으시기에 샴푸도 그냥 샴푸가 아닌 탈모 전용 샴푸를 많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시중에 여러 회사의 탈모 전용 샴푸가 있지만, 가격과 효능도 천차만별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닥터 방기원 랩 샴푸를 소개시켜드렸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닥터방기원 랩 샴푸

닥터방기원 랩 샴푸는 탈모증산완화 샴푸입니다. 남자들이 나이먹어가면서 대부분 갖는 고민은 탈모이죠? 비록 머리숱이 많이 있더라도 언제 서서히 줄어들어갈지 모르는 머리카락 생각을 하

yongdreaming.tistory.com

저또한 나이를 먹어가면서 머리숱이 적어지는 것을 걱정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탈모 예방차원에서 여러가지 탈모 전용 샴푸를 사용해 봤는데,

일단 크게 2가지로 나눠본다면 한약재 냄새가 나지 않는 것과 한약재 냄새가 나는 것으로 나눠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는 한약재 냄새가 나지 않는 탈모 전용 샴푸를 사용해봤었기에,

이번에는 한약재 냄새가 나는

닥터 방기원 맥주효모 샴푸

닥터 방기원 맥주효모 샴푸

를 구매해봤습니다. 이 포스팅을 다 읽으신다면 닥터 방기원 맥주효모 샴푸에 대해서 잘 아시게 될 것입니다.

 

2. 닥터 방기원 맥주효모 샴푸 정보

닥터 방기원 맥주효모 샴푸는 제가 사용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음과 같이 정리해보겠습니다.

1. 닥터 방기원 맥주효모 샴푸에는 맥주 효모가 들어있습니다. 맥주 효모에는 우리 몸이 스스로 합성할 수 있는 양이 적은 필수 아미노산이 많이 들어있, 이 맥주 효모가 들어있는 닥터 방기원 맥주효모 샴푸필수 아미노산이 필요한 모발에 도움줍니다.
2. 닥터 방기원 맥주효모 샴푸에는 비타민B가 풍부히 들어있, 비타민B 성분 중 하나인 비오틴이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결과는 이미 많은 실험 결과에서 입증되었습니다.
3. 닥터 방기원 맥주효모 샴푸에는 멘톨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머리를 감고난 후 시원한(cooling)쿨링 느낌을 받을 수 있고, 특유의 한약재 냄새가 건강에 좋은 느낌이 듭니다.

 

 

 

닥터 방기원 맥주효모 샴푸1개 1000ml기준, 2개에 약 30,000원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할인율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므로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이상으로 닥터 방기원 맥주효모 샴푸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탈모가 걱정이 되셔서 좋은 탈모 전용 샴푸를 찾고 계시는 분,

한약 냄새가 나는 탈모 전용 샴푸가 좋으신 분, 맥주 효모가 들어있는 탈모 전용 샴푸를 찾으시는 분,

모두 모두 닥터 방기원 맥주효모 샴푸추천드립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