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음료/자연드림 음료

자연드림 활력충전 음료 휴식

생생(生生)건강통신 2021. 12. 10. 13:40
반응형

자연드림 활력충전 음료 휴식 개요


자연드림 활력충전 음료 휴식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날씨도 추워지고 면역력도 자칫 떨어지기 쉬운 계절인데요. 저도 요즘은 오후 3시가 넘어가면 몸이 많이 피곤하더라구요. 그렇다고 하루에 몇번씩 커피를 마시면서 커페인 충전은 몸에 좋지 않을거라는 생각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렇다고 매번 보약을 먹는 것은 너무 오버하는 것같구요.ㅋㅋ

그런데 때마침 몸에 좋은 음식 브랜드 자연드림에서 몸에 힘을 주는 아주아주 좋은 음료가 나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지치고 힘든 몸을 위한

자연드림 활력충전음료 휴식

이라는 제품입니다. 오늘 포스팅을 다 읽으신다면 자연드림 활력충전음료 휴식에 대해서 잘 아시게 되어서 구매하시게 될 것입니다.

자연드림 활력충전음료 휴식 정보


그럼 자연드림 활력충전음료 휴식이 어떤 성분이 있길래 몸에 좋은 것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일단 자연드림 활력충전음료 휴식은 합성이 아닌 생약 성분을 거의 사용했는데 오미자, 보리수, 산수유, 대추, 구기자 등을 사용했고, 유기농 감귤, 사과, 레몬 등으로 쓴맛이 나지 않도록 과일 주스처럼 먹기 좋게 기능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자연드림 활력충전음료 휴식은 일상에서 음용하기 어려운 원재료를 편리하고 안전한 멸균팩에 포장하여 언제든지 쉽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들었답니다. 즉, 시중에서 출시된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비타민 B, C, 타우린, 특히 여러 과일들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사용 성분을 보면  마시고나서 힘이 안날수가 없을 것 같네요.ㅋㅋ

제가 몇번 섭취를 해보니 자연드림 활력충전음료 휴식의 효과를 최대로 보기 위해서는

1. 점심 식사후 오후 3-4시경 한번에 다 마시지 말고 3~4회 나누어서 조금씩 마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몸에 힘이 없는 순간 순간에 마셨을 때 체력이 부스트 업이 되는 느낌이 들어요.ㅋㅋ
2.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적당히 차가운 상태에서 마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먹어야 맛있는 음료수 먹는 것처럼 리프레쉬가 되요.(사실 달콤한 음료수처럼 완전히 달달하진 않기에 적당히 차가운 상태에서 마시는 것이 맛있게 먹는 꿀팁입니다.) 하지만 냉장고에서 바로 꺼낸 상태에서 꿀꺽꿀꺽 마시면 저처럼 장이 약한 분들의 경우 배가 아프거나 설사할 수 있으니, 이런 분들은 조금 시간을 두고 적당히 차가울 때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1개 190ml 기준, 24개에 일반가 51,600원, 조합원가 36,000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대략 1개에 조합원가 1,500원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든 활력충전 음료의 성분들이 비슷하지만 자연드림 활력충전음료 휴식만이 갖는 강점은, 자연드림 해피프루츠 공방이라는 곳에서 화학첨가물없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자연드림 해피프루츠 공방은 치유와 힐링에 도움이 되는 안전한 먹거리를 만들려고 노력한다고 하네요.ㅎㅎ

저는 자연드림 활력충전음료 휴식을 이미 한박스 사놓고 매일 오후에 하나씩 먹으면서 힘내고 있습니다. 몸에 힘을 내기 위해서는 항상 비타민 B,C가 바탕이 되는 음식을 드셔야 되는 것 잊지 마시구요. 그중에서 자연드림 활력충전음료 휴식을 선택해서 마셔보는건 어떨까요?


피로회복이 필요한 직장인분들, 공부하는라 힘든 수험생분들, 면역력이 떨어지시는 어르신들 모두모두 자연드림 활력충전 음료 휴식으로 활기찬 오후 보내시는 것은 어떨까요?

참고로 자연드림 제품은 자연드림 매장에서 또는 앱에서 구매할 수 있고, 조합원에 가입을 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생생 건강 통신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구독,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