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음료/자연드림 음료

자연드림 토마토 당근 한모금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7. 11. 15:38
반응형

1. 자연드림 토마토 당근 한모금 개요


자연드림 토마토 당근 한모금이라고 들어보셨는지요? 저는 자연드림을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방문을 합니다. 자연드림은 유기농 원료 및 식자재를 판매하는 곳이기에, 가족들의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자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연드림에 방문하면 저는 과일 주스를 가끔 사먹고는 하는데요. 시중에 파는 과일 주스와는 달리 좋은 과일을 사용하기에 맛있는 것과 더불어 왠지 먹고나서는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ㅋㅋ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토마토와 당근이 함께 들어간 자연드림 토마토 당근 한모금이라는 주스입니다.

자연드림 토마토 당근 한모금

이 포스팅을 다 읽으신다면 자연드림 토마토 당근 한모금을 잘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2. 자연드림 토마토 당근 한모금 정보

자연드림 토마토 당근 한모금을 먹어본 경험을 바탕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

1. 자연드림 토마토 당근 한모금은  토마토의 맛에 약간 달달한 당근의 맛이 느껴지는 주스입니다.  
2. 자연드림 토마토 당근 한모금은 걸쭉한 주스는 아니고, 라이트한 느낌으로 쭉 마셔지는 주스입니다.  
3. 자연드림 토마토 당근 한모금1개 190ml기준 일반가 1,480원, 조합원가 1,030원입니다.

자연드림 토마토 당근 한모금국산 토마토를 100% 사용하였고, 국산 당근을 99%이상 사용하였습니다.

또 설탕도 유기농 설탕을 사용하고, 몸에 좋은 비타민 C가 들어있습니다.

 

이상으로 자연드림 토마토 당근 한모금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몸에 좋은 토마토 당근 주스를 원하신다면 자연드림 토마토 당근 한모금을 강추합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