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음료/자연드림 음료

자연드림 미세먼지음료 숨

생생(生生)건강통신 2021. 12. 23. 23:30
반응형

자연드림 미세먼지음료 숨 개요

자연드림 미세먼지음료 숨이라는 것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려구합니다. 봄, 가을에는 항상 미세 먼지때문에 우리의 눈과 코는 불편함을 느끼죠. 미세 먼지가 많은 날에는 물을 많이 마셔주어야 하고, 채소와 과일을 많이 먹어서 몸속에 노폐물이 쌓이는 것을 막아줘야 합니다. 그런데 물, 채소, 과일 모두 일일이 챙겨 먹기가 쉽지는 않습니다.ㅠㅠ

 

이런 불편함을 극복하기 위해서 탄생한 것이 바로

자연드림 미세먼지음료 숨

입니다. 오늘 포스팅을 다 읽으신다면 물, 채소, 과일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자연드림 미세먼지음료 숨에 대해서 한번쯤 사먹어 보고 싶은 생각이 들 것입니다. 

 

자연드림 미세먼지음료 숨 정보

 

일단 자연드림 미세먼지음료 숨에 대해서 자세히 풀어 쓰기 전에, 미세 먼지에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을 추가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1. 미세 먼지에는 일단 을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물은 우리 몸의 노폐물을 걸러주는 역할을 해서, 미세먼지 및 다른 중금속 물질들을 체외로 배출 시켜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물을 많이 먹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하루에 물 2L씩 먹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물이 잘 넘어가지 않고 물먹고 체한다는 그런말 아시죠?ㅋㅋ

 

그런데 자연드림 기픈물이라는 것은 목뒤로 부드럽게 넘어가므로 하루에 2L먹는 것이 가능하다 생각됩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자연드림 기픈물

자연드림 기픈물 개요 자연드림 기픈물이라는 제품을 혹시 들어보셨나요? 오늘은 아주 아주 건강에 좋은 물이 있어서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물은 우리 몸의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며 없어서

doosajang.com

2. 삼겹살을 먹어서 상처받은 목을 부드럽게 기름칠 해준다. 삼겹살의 끝판왕, 정육각 초신선 삼겹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정육각 초신선 삼겹살

정육각 초신선 삼겹살 혹시 아직 못들어보셨나요? 아직 못들어보셨다면 정말 안타까워요. 이건 제 인생 삼겹살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어요. 이제라도 제가 알려드릴테니 잘 따라와보세요.

doosajang.com

3.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많이 먹어 준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매일매일 많이 먹어주면 좋겠지만 일상 생할에서 쉽지 않다는 것은 다들 아시죠? 그래서 물처럼 자주 쉽게 먹을 수있는, 그리고 물만 먹는게 아니라 채소와 과일도 함께 먹을 수있는 음료가 바로 자연드림 미세먼지음료 숨입니다.

 

제가 한번 마셔보니 자연드림 미세먼지음료 숨 

야채주스처럼 씁쓰름한 맛이 나지 않아 부담스럽지도 않고, 과일주스처럼 약간 달지만 너무 달지도 않은
적절히 건강한 맛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주스입니다.

양도 부담스럽지 않게 작은팩으로 출시되어서, 다 먹어야 한다는 의무감이 들지않을 정도의 양이었습니다.

10가지 채소, 과일, 곡물이 담겨있는데(당근, 레드비트, 치커리, 브로컬리, 도라지, 레몬, 배, 사과, 오렌지, 보리)이것들을 한번에 다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정말 몸에 좋지 않을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또한 다른 과일 주스나 야채 주스처럼 인위적으로 색소나 당을 추가하지도 않았어요.

1팩 120ml 기준, 24개에 일반가 16,720원, 조합원가 11,700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대략 1팩 조합원가 600원 정도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물처럼 매일 1-2개씩 습관적으로 쉽게 드실 수있도록 가격 부담을 줄인 것 같습니다.

바깥에서 많은 시간 일하시는 분들, 등산이나 축구 등 바깥에서 운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 아이들과 나들이를 자주 가시는 부모님들에게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시도때도없이 찾아올 때, 우리 몸에게 영양분을 주시고 싶으시면 자연드림 미세먼지 음료 숨을 강추드립니다.

 

참고로 자연드림 제품은 자연드림 매장에서 또는 앱에서 구매할 수 있고, 조합원에 가입을 하면 할인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생생 건강 통신자연드림 미세먼지음료 숨 포스팅을 흥미롭게 읽으셨다면 구독,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