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음료/자연드림 음료

자연드림 감귤 한모금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4. 26. 12:22
반응형

자연드림 감귤 한모금 개요


맛있는 오렌지 주스를 찾으시나요? 시중에 나와있는 많은 오렌지 주스들이 너무 달아서 건강에 좋지 않다고 생각하신다면, 오늘 소개시켜드릴 주스를 한번 드셔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사실 저는 오렌지 주스보다 감귤 주스를 더 좋아하는데, 감귤 주스가 신맛보다 단맛이 좀 더 강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는 맛있는 자연드림 사과주스인 ‘자연드림 사과 한모금’을 소개시켜드렸었는데 참고하실분들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연드림 사과 한모금

자연드림 사과 한모금 혹시 드셔보셨나요? 시중에 사과 주스가 엄청 많은데요. 그 중에서 좋은 원료를 사용한 사과 주스를 찾는 것도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자.연.드.림.에서 만들면 좋은 원

doosajang.com


오늘 소개시켜드릴 자연 드림 감귤 주스는 바로

자연드림 감귤 한모금
자연드림 감귤 한모금

입니다. 이 포스팅을 다 읽으신다면 자연드림 감귤 한모금을 잘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자연드림 감귤 한모금 정보

자연드림 감귤 한모금을 마셔본 경험을 바탕으로 다음과 같이 정리해보겠습니다.

1. 자연드림 감귤 한모금은 완전 과일주스 느낌은 아니고, 연한 과일주스 느낌입니다. 착즙주스처럼 건더기가 씹히거나 진한 느낌의 주스는 아닙니다.
2. 자연드림 감귤 한모금너무 달거나 너무 싱겁지 않고 제 입에는 적당한 것 같습니다.

3. 자연드림 감귤 한모금한팩 190ml 기준 일반가 1,320원, 조합원가 920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자연드림 감귤 한모금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았고, 국산 감귤 농축 과즙을 사용했습니다.

또 자연드림 감귤 한모금은 유기농 설탕을 사용했고,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곤할때 마시기에 아주 좋습니다.ㅋㅋ

자연드림 감귤 한모금나트륨,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모두 들어있지 않아서 몸에 좋지 않은 성분들은 피했습니다. 아쉽게도 단백질은 들어있지는 않습니다.ㅋㅋ

자연드림 감귤 한모금의 가격은 1팩 190ml기준 900~1,000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품질 좋은 주스를 부담스럽지 않은 양과 가격으로 가볍게 먹기 좋은 것 같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하나씩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자연드림 감귤 한모금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