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밀키트

홈플러스 우주인 로제쉬림프 화덕피자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2. 8. 12:24
반응형

1. 홈플러스 우주인 로제쉬림프 화덕피자 소개

 

홈플러스 우주인 로제쉬림프 화덕피자 들어보셨나요??
오늘은 집안에서 먹을 수 있는 밀키트중 하나인 화덕 피자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합니다.

그냥 일반 피자랑 다른 화덕피자의 매력을 아시나요??

뭔가 피자 도우를 먹을 때 고급스러운 느낌에 그 만의 불맛이 있어요.ㅋㅋ


이제 화덕피자도 집안에서 간편히 해먹을 수 있는 시대가 왔네요.

바로 앞에서도 말씀드린 화덕피자 밀키트인

홈플러스 우주인 로제쉬림프 화덕피자

홈플러스 우주인 로제쉬림프 화덕피자

입니다. 이 포스팅을 다 읽으신다면 홈플러스 우주인 로제쉬림프 화덕피자를 한번쯤은 구매하시게 될 것입니다.

 

2. 홈플러스 우주인 로제쉬림프 화덕피자 정보

 

1. 홈플러스 우주인 로제쉬림프 화덕피자는 100% 이탈리아 밀가루를 손으로 반죽하여 도우를 만들고, 18시간 이상 도우를 저온 숙성시켰다고 합니다. 이런 정성이 들어가서 그런지 도우가 확실히 쫄깃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2. 홈플러스 우주인 로제쉬림프 화덕피자400도 이상의 화덕에서 굽고, 진공포장으로 본연의 맛을 잃지 않도록 했습니다. 
3. 홈플러스 우주인 로제쉬림프 화덕피자새우와 치즈, 화덕에 그을린 도우의 맛이 조화롭게 어울렸습니다. 사실 로제가 들어간 음식들은 대부분 약간의 짠맛을 동반하는건 사실이고 건강을 생각하면 짠맛이 조금 해로울 수 있지만 
재료가 나름 건강해서 쌤쌤인 것 같습니다.ㅋㅋ
4. 홈플러스 우주인 로제쉬림프 화덕피자 가격은 약 10,000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에서 해동모드로 돌린후 어느정도 말랑말랑해졌을때 3분정도 다시 데우기 모드로 했더니

치즈도 완전히 녹아서 맛있게 홈플러스 우주인 로제쉬림프 화덕피자가 완성되었습니다.
맛있게 보이시나요??

 

로제 피자를 원하시는분, 맛있는 화덕피자 밀키트를 찾으시는 분, 새우가 들어있는 피자를 원하시는분

모두모두 홈플러스 우주인 로제쉬림프 화덕피자를 드셔보세요.

이상으로 홈플러스 우주인 로제쉬림프 화덕피자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