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밀키트

사옹원 통살 오징어 튀김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4. 3. 22:10
반응형

1. 사옹원 통살 오징어 튀김 개요


오징어 튀김 좋아하시나요? 저는 왠만한 튀김은 다 좋아합니다. 사실 저는 분식을 먹을 때 떡볶이나 순대도 좋아하기는 하지만, 그것보다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묻혀서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ㅋㅋ보통 야끼 만두, 고구마 튀김, 오징어 튀김, 야채 튀김 등을 좋아하는 밀키트로도 오징어 튀김이 나와서 참 편리하다고 생각했습니다나. 오징어 튀김은 쫄깃하고 바삭하고 고소해서 간장에 찍어먹으면 참 맛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오징어 튀김은 바로

사옹원 통살 오징어 튀김


입니다. 이 포스팅을 다 읽으신다면 사옹원 통살 오징어 튀김에 대해서 잘 아시게 될 것입니다.

2. 사옹원 통살 오징어 튀김 정보

사옹원 통살 오징어 튀김을 구매해서 먹어본 경험을 바탕으로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ㅋㅋ

1. 사옹원 통살 오징어 튀김은 일단 튀김 한 개의 크기가 정말 큽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오징어 튀김 한 개의 길이가, 우리가 보통 분식집에서 먹는 오징어 튀김의 길이보다 약 1.5배 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2. 사옹원 통살 오징어 튀김약간 신맛이 납니다. 보통 오징어 튀김은 고소한 맛이 나는 것만 먹었던 것 같은데, 이 제품은 약간 신맛이 나는게 특이했습니다.
3. 사옹원 통살 오징어 튀김 가격은 15,000~16,000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사옹원 통살 오징어 튀김은 신선한 오징어를 손질하여 옥수수 전분과 쌀가루로 튀겨냈다고 합니다. 저는 에어프라이기에서 온도는 180도로 설정하고 약 10~12분 정도로 조리하였더니 적절히 잘 익어서 괜찮았고, 지퍼백 형태로 열고 닫을 수 있어서 보관하기에 편리했습니다.


사옹원 통살 오징어 튀김이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점은, 저는 고소한 튀김을 더 좋아하는데 약간 신맛이 났던 것입니다. 또 튀김의 생명력은 바삭함인데, 사옹원 통살 오징어 튀김은 분식집에서 파는 바삭한 튀김의 느낌을 갖기는 힘들었습니다.ㅠㅠ

이상으로 사옹원 통살 오징어 튀김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오징어 튀김을 집에서 편리하게 밀키트로 드셔보고 싶으신 분, 길이가 긴 오징어 튀김을 드시고 싶으신 분, 약간 신맛의 오징어 튀김을 원하시는 분은 사옹원 통살 오징어 튀김 한번 드셔보세요.^^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