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밀키트

정육각 초신선 삼겹살

생생(生生)건강통신 2021. 12. 31. 12:18
반응형

정육각 초신선 삼겹살 혹시 아직 못들어보셨나요?
아직 못들어보셨다면 정말 안타까워요. 이건 제 인생 삼겹살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어요.
이제라도 제가 알려드릴테니 잘 따라와보세요.ㅎㅎ

삼겹살은 너무너무 맛있는 음식이죠??

직장인들의 회식메뉴 단연코 1위인 삼겹살은 한국인들에게는 너무 사랑스러운 음식임은 틀림없습니다.

삼겹살 맛집이라는 곳을 가서 먹으면 정말 맛있고 마트에서 사다가 집에서 구워먹어도 맛있긴한데,

집에서 구워먹을 때는 바깥에서 먹을때의 맛이 잘은 안나더라구요.

 

그런데 지금부터 제가 말씀드릴 삼겹살은 한번 구워먹고 나서 완전 반해버렸답니다.

집에서 구워먹는 삼겹살이 이렇게 맛있을수가 있다니, 삼겹살에도 레벨차이가 나는구나 생각했죠.

바로 그 이름은 정육각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정육각 초신선 삼겹살

정육각 초신선 삼겹살

입니다.

 

아마 카톡상단에 광고로 뜨는걸 보신분들도 꽤 있을거구요.

저 또한 카톡 광고를 통해 알게되어서 호기심에 한번 주문해먹었었어요.

정육각 초신선 삼겹살이 배송된 모습입니다. 가방팩에 담겨져온 것이 뭐가 고급스럽고 정성스럽게 보입니다.ㅋㅋ

안에 들어있는 냉각팩도 100% 물만 얼린것이라 친환경적이라 할 수 있어요.

정육각

일단 제가 생각하는 맛있는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요건들입니다.
1. 고기의 질이 좋아야한다.
2.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잘 구워야한다.
3. 야채나 기타 음식들과 함께 먹어야 한다.

정육각 초신선 삼겹살이 내세우는 큰 장점은 도축한지 4일이내의 삼겹살만 취급한다는 점입니다.

모든 생물들이 마찬가지겠지만 유통단계가 길어질수록 맛의 변형을 줄이기 위해

방부제 등을 사용해서 신선함을 반감시키곤하죠.

그런면에서 완전 신선함을 무기로한 삼겹살이 바로 정육각 초신선 삼겹살입니다.

정육각 도축날짜


또 돼지를 좋은 환경에서 스트레스 안받게 자라나도록 하면 육질이 아주 좋을겁니다.ㅋㅋ

정육각 돼지는 선진포크라는 곳에서 자라는데,

선진포크는 스마트하고 철저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가장 선진화된 돼지고기 생산자입니다.

선진포크사료, 사양(알맞은 영양소를 공급하여 가축이나 짐승이 건강하게  자라고, 생산을 잘하도록 하는 일), 

종돈(씨를 받으려고 기르는 돼지) 이 3가지 포인트를 철저히 지켜

최고 품질의 돼지고기를 전달하는 정육각의 원칙을 지켜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후라이팬에 노릇노릇 구워지는 삼겹살이 보이시나요?

 

정육각 초신선 삼겹살은 도축후 수분손실이 일어나는 것을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서 4일이내의 돼지만 취급하니,

입안에 넣었을 때 바삭하면서 육즙이 터져나오는 느낌이 최고입니다.

 

정육각 초신선 삼겹살진공포장 방식으로 산소접촉을 차단해 배송이 될 때도 포장 당시의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어요. 

또한 구울 때 여러번 뒤집지않고 앞뒷면, 그리고 옆면까지 구우면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 삼겹살을 드실 수 있어요.ㅋㅋ

 

인생삼겹살을 찾고 계시는분, 건강한 삼겹살을 원하시는분,

집에서도 바깥에서 먹는 삼겹살같은 맛을 찾으시는분

모두모두 초신선 정육각 삼겹살강추합니다. 맛있는 초신선 정육각 삼겹살은 사랑입니다.

참고로 정육각 초신선 삼겹살 정육각 홈페이지, 정육각 앱에서 구매하실 수 있고 첫구매 혜택도 많이 드리고 있습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