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영양제

종근당 유산균 락토핏

생생(生生)건강통신 2021. 12. 19. 00:08
반응형

종근당 유산균 락토핏이라는 것을 들어보셨나요?
제가 지금부터 우리 몸의 아주 중요한 장에 좋은 유산균을 하나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우리가 보통 장이라고하면 십이지장, 소장, 대장을 통틀어서 말하는데,
우리 장 속에는 유익균유해균이 공존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유익균이 유해균보다 많아야 우리 몸이 편안하겠죠?
아니면 특히 화장실에서 너무 힘들거에요ㅠㅠ


그래서 탄생했습니다. 그 이름 바로 80년 전통의 종근당에서 나온 유산균

종근당 유산균 락 토 핏
제가 생각하는 좋은 유산균 제품이 갖추어야 할 조건은 3가지인데
1. 먹고나서 화장실에서 반응이 와야한다.
2. 맛있어야한다.
3. 가루 제품인 경우 물없이도 잘 넘어가야한다.

종근당 유산균 락토핏은 일단 먹고나면 화장실에서 반응이 짱입니다ㅋㅋ
종근당 유산균 락토핏을 먹고나서 변비를 겪은적이 거의없어요.
(물을 너무 안마셨거나, 고기를 너무 많이 먹은 경우같은 특수한 상황을 제외하면 손에 꼽습니다)
또한 종근당 유산균 락토핏 새콤달콤하게 맛있어요.
그리고 가루 형태임에도 불구하고 물없이도 목막힘없이 잘 넘어가서 수월하게 먹기 좋습니다.

그럼 종근당 유산균 락토핏은 왜 화장실에서 반응이 좋은걸까요?ㅋㅋ
그건 제품 연구시 십이지장, 소장, 대장의 각 위치별로 서식하는 균의 특성을 파악하여,
핵심 유산균주 조합으로 유산균들의 비율을 찾아 배합된 종근당 유산균 락토핏만의 핵심 포뮬러때문이라고 합니다.
아래의 사진에서 잘 보여주고 있죠??
또한 종근당 유산균 락토핏유산균과 유산균 먹이 및 대사산물까지 함유하여
유산균이 더욱 잘 성장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종근당 유산균 락토핏은 나이에 따라, 사람에 따라 맞춤형으로 여러 종류가 있어요.
만1~3세는 생유산균 베베, 만 4~14세는 생유산균 키즈, 청소년은 생유산균 패스,
온가족은 생유산균 골드, 코어강화를 위한 생유산균 코어,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생유산균 이문
이렇게 다양하게 나온답니다.
또한 여성 전문으로 제품이 나오는데 임산부를 위한 생유산균 맘스, 다이어트를 위한 생유산균 슬림,
피부 미용을 위한 생유산균 뷰티, 배변강화를 위한 생유산균 화이버
이렇게 다양하게 나온답니다.

어떤걸로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는 분들은 그냥 생유산균 골드로 시작하면 무난하실거 같아요.
근데 다 좋은 것 같아서 그냥 선택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ㅋㅋ
저는 생유산균 골드로 시작해서 요즘은 면역력 강화를 위해서 생유산균 이뮨을 먹고 있어요.ㅎㅎ
가격은 시리즈별로 조금씩 차이가 나는데 평균적으로 할인이 적용되어 1통에 60~80포기준, 3통에 약50,000원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배변활동이 활발하지 못한 분, 배가 더부룩하거나 장건강을 걱정하는 분,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과 수험생, 장내 유산균이 감소하는 노년층, 예민한 장을 가진 어린이 모두
인체내 면역세포 70%가 살고있는 장의 건강을 위해서 유산균을 꼭 드셔야합니다.

수많은 유산균 제품들이 있지만
단연코 화장실에서 행복할 수 있는 유산균

종근당 유산균 락토핏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