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영양제

고려은단 비타민 C

생생(生生)건강통신 2021. 12. 18. 00:04
반응형

고려은단 비타민C 얼마나 좋은지 알고계시나요?

오늘은 많은분들이 공감하시겠지만 우리몸에서 정말 정말 중요한 비타민C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비타민C가 피로회복, 피부미용, 노화방지 등등 몸에 좋은건 다들 잘 아시죠?
하지만 시중에 비타민C 제품은 너무 많아서 어떤걸 선택하기가 참 난감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이 되고자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바로

고려은단 비타민C

입니다.


참고로 제가 비타민C를 선택하는 기준은 4가지입니다.

1. 약냄새가 안나고 뭔가 진짜 비타민C를 먹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야 함.
2. 보관이 손쉬워야함, 즉 하나씩 까서 먹는게 편리함.
3. 좋은 원재료를 사용해야 함.
4.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아야함.

고려은단 비타민C 는 위의 4가지를 모두 갖추고 있어요.

일단 고려은단 비타민C를 먹었을 때 새콤한 신맛이 나는데 내가 진짜 비타민C를 먹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또빛과 습기에 약한 비타민C를 보호하기 위해 PTP로 포장한후 하나씩 까서 먹게 편하도록 포장이 되어 있어서
병을 열고 닫는 비타민 제품들보다 오랫동안 안전하게 보관을 할 수 있고 가방에 하나씩 가지고 다니기도 편리해요.


한편 비타민C의 원산지는 전 세계에서 중국과 영국 2군데뿐인데,
고려은단 비타민C영국DSM사의 자연에서 수확한 옥수수로 만들어서
이미 80여년동안 전 세계에서 신뢰성과 안전성을 검증받은 원료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매일 챙겨먹을 정도로 섭취량이 많은 비타민C가 너무 비싸면 안되겠죠?
고려은단 비타민C는 가격적 부담도 타회사 비타민C 제품보다 적은 가성비갑의 제품이에요.
할인이 적용되어 1팩에 180정 기준 약16,000~18,000원 정도를 형성하고 있어요.

반복적인 일상에 지쳐 생활에 활력을 찾고 싶으신 분, 잦은 야근 등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
영양가 있는 균형잡힌 식사를 못하시는 분, 과일과 채소를 많이 섭취하지 못해 영양이 불균형하신 분. 모두모두 고려은단 비타민C로 활기찬 일상을 누려보세요.

고려은단 비타민C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