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영양제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

생생(生生)건강통신 2021. 12. 24. 23:30
반응형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 드셔보셨어요?
언론에서 오메가3가 몸에 좋다는 것은 많이들 들어보셨을거에요.
그런데 시중에 오메가3 제품이 너무도 많아서 고르기가 참 힘드실거에요.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전통의 종근당에서 나온 오메가3 제품인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

입니다.

먼저 제가 선호하는 오메가3의 요건4가지입니다.
1. 식물성보다 동물성 오메가3를 선호합니다.
2. 약간의 비린내가 나야 합니다.
3. 가격이 착해야 합니다.
4. 다른 영양소도 들어있어야 합니다.

일단 오메가3라는 것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우리 몸에서 오메가3와 오메가6는 1:4의 비율이 가장 이상적인데,
한국인들은 보통 1:20의 비율을 가지게 되어 오메가3를 많이 섭취해줘야한다고 합니다.

오메가3는 1세대 TG형, 2세대 EE형, 3세대 rTG형으로 분류되는데
3세대 rTG형(알티지) 오메가3는 기존의 1,2세대들과 달리 불포화지방산만 포함시켜
순도도 높고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고 하네요.

오메가3 안에는 EPADHA가 들어있는데, 식물성 오메가3에는 EPA가 들어있지 않아요.
DHA가 EPA로 전환된다고는 하지만 그 비율이 그렇게 크지 않다고 합니다.
EPA보다 DHA가 우리몸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고는 하지만 EPA도 없어서는 안되는 부분입니다.
또 식물성 오메가3는 조류에서 추출하여 먹이사슬의 상위단계인 어류보다 중금속 위험도가 낮다고 하고 가격도 비싸요.

일단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는 동물성 오메가3이지만 소형 어류에서 추출해서 중금속 오염을 최소화했다고 합니다.
아주 특별한 케이스인 임산부같은 경우는 중금속이 걱정된다면 식물성 오메가3를 추천하겠지만
그 이외에는 굳이 중금속 오염때문에 비싼 식물성 오메가3를 먹어야되는지는 의문입니다.
중금속 오염이 걱정이라면 이미 우리는 생선을 안먹어야하는거 아닐까요?ㅋㅋ

식물성 오메가3도 물론 종근당에서 출시는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제품의 라인업이 종근당 오메가3에는 있으니 선택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는 캡슐에 자세히 코를 들이대면 약간의 비린내가 나요.
저는 이게 오히려 믿음직해서 좋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오메가3이외에 비타민E 성분도 들어가 있어요.
비타민E는 항산화작용(항암, 노화방지, 질병예방)을 하고 치매예방, 모발과 두피건강, 생리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가격은 할인이 적용되어 1팩 60정 기준17,000~20,000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어요.


혈액 흐름 개선이 필요하신분, 혈중 지방 수치가 높으신 분,
육류 위주의 식사를 하시는 분, 평소 생선을 많이 못드시는 분들,
두뇌활동을 활발히 하는 학생들

모두모두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해봐요.

가성비 좋은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