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락토프리 우유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1. 31. 00:00
반응형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개요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라는게 있는거 아시나요? 오늘은 저처럼 우유만 먹으면 배가 아픈 분들을 위한 우유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예전 포스팅에서는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소개시켜드렸는데요.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한번쯤 다들 들어보셨죠? 오늘은 저처럼 우유만 먹으면 배가 아픈 분들을 위한 우유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빵, 과자 등등 우유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음식들이 많은

yongdreaming.tistory.com

오늘 포스팅에서는 남양유업에서도 먹고 나서 배가 아프지 않은 우유가 나온다는걸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유를 먹고 배가 아픈 이유는 유당불내증이라는 증상 때문인데, 우리 나라 국민 2명 중 1명은 경험한다고 합니다. 유당불내증이 있으면 유당 분해 효소 락타아제(lactase)가 부족해 우유 속 유당을 소화하지 못하고, 이 때문에 우유를 마신 뒤 더부룩함이나 복통, 설사 등 증상을 보인다고 합니다.

이를 위해 여러 회사에서 락토프리 우유가 출시되고 있는데, '락토프리'라는 말은 유당(=락토오스)없다(=free)는 뜻으로, 배를 아프게 만드는 유당을 미리 분해해놔서 없다는 뜻입니다.


남양 유업은 맛있는 우유GT라는 브랜드로 여러 우유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남양 유업 역시 락토프리 우유를 출시했습니다. 남양 유업 락토프리 우유의 정확한 이름은

맛있는 우유 GT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맛있는 우유 GT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랍니다. 이름이 조금 길기에 그냥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라고 기억하면 되실 것 같습니다.ㅋㅋ이 포스팅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를 반드시 구매하시게 될 것입니다.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정보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에 대해서 낱낱이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를 마셔보면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약간 달달하면서 고소하고 맛있다" 입니다.

2.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는 우유 영양성분 손실을 일으키는 필터방식이 아닌 LST공법이라는 방식으로 오직 유당만을 분해했다고 합니다.

3.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GT공법으로 디테일을 살렸다고 하는데, 유지방을 1.45Mm이하의 크기로 쪼개어 고소함과 깔끔함의 밸런스를 맞추고, 7도 온도의 신선함, 100% 질소충전, 진공상태에서 우유의 잡내를 없앴다고 합니다.


4.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GT공법으가격은 1팩 900ml 기준으로 2팩에 4,500~5,000원 사이 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소화가 잘되는 고소한 락토프리

COUPANG

www.coupang.com

 

 

 

 

 

이제는 먹고나서 복통이나 설사를 일으키지 않는 우유를 먹고 싶으신 분, 그렇지만 약간 달달하면서 고소하게 맛있는 우유를 드시고 싶으신 분, 배가 아프다고 두유를 먹기는 싫으신 분들 모두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강추합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생생건강통신의  포스팅을 흥미롭게 읽으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