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락토프리 우유

파스퇴르 소화가 잘되는 우유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3. 21. 15:29
반응형

파스퇴르 소화가 잘되는 우유 소개

파스퇴르 소화가 잘되는 우유라는 것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파스퇴르에서 나오는 제품은 약간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식되어 품질이 좋고 가격도 조금 비싼 편인데요. 파스퇴르에서도 락토프리 우유가 나온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는지요? 락토프리 우유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여러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한번쯤 다들 들어보셨죠? 오늘은 저처럼 우유만 먹으면 배가 아픈 분들을 위한 우유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빵, 과자 등등 우유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음식들이 많은

doosajang.com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라는게 있는거 아시나요? 오늘은 저처럼 우유만 먹으면 배가 아픈 분들을 위한 우유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예전 포스팅에서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소개시

doosajang.com

 

곰곰 편안하게 소화되는 신선한 우유

곰곰 편안하게 소화되는 신선한 우유라는게 있는거 아시나요? 지난번에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렸었는데요. https://yongdreaming.tistory.co

doosajang.com

바로 오늘소개시켜드릴 

파스퇴르 소화가 잘되는 우유

파스퇴르 소화가 잘되는 우유

입니다. 파스퇴르 소화가 잘되는 우유라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말씀드리기전에 필요한 상식을 먼저 말씀드릴게요.

 

저는 일반 유유를 먹으면 보통 배가 꾸루룩거리고 아픕니다. ㅠㅠ 그 이유는 유당 불내증이라는 증상때문인데, 이는 유당을 분해하는 효소가 부족해서 생기는 증상이고, 우리나라 국민 2명중 1명은 경험한다고 합니다. 유당 불내증유당을 분해하는 효소인 락타아제(Lacatase)가 부족해서 일반적인 우유에 들어있는 유당을 소화하지 못하고 이 때문에 우유를 먹으면 보통 배가 꾸루룩거리고 아프며 복통, 설사 등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이런 유당불내증을 겪는 분들을 위해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배안아픈 우유 등등의 이름으로 여러 우유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락토프리(Lactose-free)의 뜻은 Lactose(유당)가 free, 즉 없다는 말이고, 더 정확히 말하면 유당이 이미 분해된 상태로 우유에 들어가 있습니다.(유당이 분해된 상태는 포도당갈락토오스라는 물질이 생성된 상태입니다.)

이런 유당을 소화할 필요가 없으니 유당불내증을 겪는 사람들은 배가 아플일이 없겠죠?ㅎㅎ

 

파스퇴르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정보

파스퇴르 소화가 잘되는 우유

1. 63도 저온 살균 처리해서 단백질과 칼슘의 열변성을 최소화한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우유입니다.

2. 파스퇴르 전용 목장에서 집유한 최고 품질의 국산 원유 100%를 사용했습니다.

3. 파스퇴르의 효소처리 공법으로 순수한 우유에서 다양한 생리 활성을 갖는 3세대 프리바이오틱스인 갈락토올리고당(GOS)을 자연스럽게 생성한 우유입니다.

 

 

 

4. 미세하고 정밀한 여과과정의 마이크로 필터(MF)공법으로 살균전 유해미생물을 99.9% 제거하여 우유의 신선함을 유지했습니다.

5. 약간 보통 저지방 우유 느낌의 살짝 단맛이 납니다. 하지만 다른 락토프리 우유에 비하면 달지 않습니다.

6. 가격은 700ml 2팩이 약 4,000~5,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마셨을 때 배가 안아프고 소화가 잘되는, 락토프리 우유 한번 드셔보시고 싶으신 분은 파스퇴르 소화가 잘되는 우유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파스퇴르 소화가 잘되는 우유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생생건강통신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