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정보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요령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1. 6. 10:48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요령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어제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했는데, 오늘 하루만에 운좋게도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ㅋㅋ

많이 기쁘기도 하고 조금 얼떨떨하기도 한데요.

아직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지 못한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해서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요령 몇자 끄적여보려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 저는 다음과 같은 노력을 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요령입니다.^^

1. 매일매일 1개씩 글을 꾸준히 썼습니다. 1일 1포스팅 원칙을 지키면서 포스팅 갯수가 많아지면서 카테고리를 생성하고 서로 연관성있는 글을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2. 1개의 포스팅을 할 때 대략 1,000자~1,500자를 쓰려고 했습니다. 포스팅 내용을 네이버 글자수라는 프로그램에 붙여넣기해서 글자수를 확인했습니다.

3. 혹시나 저작권에 걸리지 않기 위해 사진은 직접 촬영한 것만 올렸습니다. 예를 들어 포스팅에서 제품 리뷰를 하는데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따오지않고 제가 직접 촬영한 사진만 올렸습니다.

4.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신청전에 최대한 글을 다듬고 다듬고 했습니다. 욕심이었을 수도 있었지만 꼭 한번에 통과하고 싶었습니다.ㅋㅋ

5. 포스팅에서 주관적인 생각과 느낌을 어떻게든 쓰려고 했습니다. 객관적인 사실을 복붙식으로 쓰는건 의미 없다고 생각했고 실제로 그런 포스팅은 승인 받기가 어렵다고 들었습니다.

6. 포스팅 내용을 최대한 격식을 갖추면서 재미있게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저는 총 25개정도 포스팅을 하고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했습니다.

글을 다듬고 다듬다보니 제가 계획했던 날짜보다 승인 신청이 좀 늦었어요. 

그래도 이제 시작이라는 생각으로 또 열심히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매일 매일 포스팅하는게 쉽지는 않네요.ㅠㅠ

 

암튼 저도 저렇게 해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으니 다른 분들도 저 정도로만 해주신다면 승인이 나지 않을까하는

조심스런 추측을 해봅니다. 그럼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요령을 참고로 꼭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요령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핀(pin) 입력  (11) 2022.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