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정보

구글 애드센스 핀(pin) 입력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3. 7. 14:04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핀(pin) 입력을 해야하는 것 아시나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실제로 수익금을 어떻게 받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다 읽으신다면 구글 애드센스 핀(pin) 입력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 잘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신 분도 있을 것이고, 아직 받지 못하신 분들도 있을텐데

일단 승인 받으신 분들은 엄청 기분이 좋으시죠?ㅎㅎ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열심히 포스팅하다보면,

초반에는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자주 로그인해서 오늘은 얼마의 수익을 올렸는지 보실겁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수익금이 10$을 넘기게 되고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로그인해서 보시면,

구글 애드센스 핀(pin) 입력 관련해서 우편물을 보냈다는 메세지가 적혀있을겁니다.

이게 무슨 말인지 궁금하실텐데, 실제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기 위해서는 

사전에 구글 애드센스 핀(pin) 입력이라는 것을 해주셔야해요.

 


그럼 어떻게 구글 애드센스 핀(pin) 입력이라는 것을 해야하는지에 대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2. 메뉴에서 ‘지급 > 본인확인’ 으로 들어갑니다. (아래의 사진을 참고하세요.)


그러면 pin번호를 입력하라는 칸이 나옵니다.
이제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집으로 도착한 우편물을 봅니다. 이 우편물에 적혀있는 pin번호가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까만색으로 표시한 부분은 저의 집 주소라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처리했어요.ㅋㅋ)


우편물을 개봉해서 보면 이렇게 pin번호가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이 pin번호인 6자리 숫자를 입력하면 본인 확인이 되었다는 문구가 뜨실거에요.

이렇게까지 하시면 수익금을 실제로 받을 수 있는 준비가 다 된 것입니다.

수익금은 열심히 포스팅하시다보면 100$가 수익이 나셨을 때 실제로 수익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티스토리 포스팅 열심히 해서 얼렁 100$달성해서 돈벌어보아요.

저도 열심히 하고 있지만 쉽지는 않네요.ㅋㅋ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요령  (54) 202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