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화장품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2. 11. 17:25
반응형

1.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 개요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에 대해서 들어보셨는지요?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는 예전에 영화배우 조니댑이 즐겨쓰는 비누로 유명했고 인도에서 만든 비누입니다.

제가 예전에 회사를 다니던 시절 해외 출장을 인도로 갔었는데,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가 좋다는 소리를 많이 듣곤했습니다. 

그래서 엄청 많이 구매해 트렁크에 넣어서 공항에서 무게가 초과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그런데 이 비누가 그렇게 비싸지 않은 가격에 쿠x에도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바이오티크 비누는 종류가 여러 개있는데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바이오티크의 대표적인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

를 제일 좋아합니다. 색깔도 초록색으로 신선하고 예뻐 보이지 않으신가요?

이 포스팅을 다 읽으신다면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에 대해서 잘 아시게 될 것입니다.

 

 

2.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 정보

일단 제가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를 좋아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뾰루지가 많이 나는 시기에 이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를 쓰고나면 거의 뾰루지가 나지 않았습니다.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1.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청정지역 히말라야 위치한 전용 재배지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허브와 오일을 사용했습니다.
2.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인도 고대 5000년 전통 의학인 아유르베다의 레시피스위스 바이오 기술이 접목되어 개발되었습니다.
3.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재활용이 가능한 용기를 사용했고 미국FDA와 유럽EC의 승인을 받은 기준으로 제조되었습니다.
4.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가격은 1개 150g기준, 약 2,000~2,500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를 사용할 때 일단 칼로 반으로 자릅니다.

잘려진 반을 먼저 사용하고, 나머지는 다시 용기에 넣어놓고 반을 다 사용하고 나서 꺼내서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크기가 좀 크다고 생각해서 반으로 자른 상태가 더 사용하기가 편리하고,

아껴서 사용하는 장점도 있는 것 같아서입니다.

 

이상으로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가 어떤 비누인지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천연비누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 가성비 괜찮은 비누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

바디 샤워 제품보다 비누로 목욕하고 싶으신 분, 여드름이나 뾰루지로 세안제를 바꿔보고 싶으신

 

모두모두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 강추합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건강한 화장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니스프리 그린티 로션 포맨  (16) 2022.02.20
나드 풋크림, 발 관리 전용 제품  (14) 2022.02.19
허바신 카밀 핸드크림  (30) 2021.12.26
차앤박 선크림  (20) 2021.12.25
꽃을든남자 이모션 클래식 스킨  (33) 2021.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