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품

이경제 통영 장어즙

생생(生生)건강통신 2021. 12. 14. 00:52
반응형

이경제 통영 장어즙이라는 몸에 좋은 건강즙을 들어보셨나요?

 

오늘은 저의 최애 건강식품중 하나인 장어즙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릴까합니다.

요즘 같은 때는 날씨도 추워지고 면역력도 떨어지기 쉬운 탓에 몸에 힘이 없는데요.

이럴 때는 몸에 좋은 건강즙을 먹어주면 몸에 힘이 날것 같습니다.ㅎㅎ

건강즙에는 여러 가지 제품에 시중에 많이 나와있죠?

홍삼즙, 양파즙, 마늘즙, 장어즙 등등..모두 몸에 좋은 음식들인데요.

저에게는 장어즙이 제일 잘 맞는 것 같아서 일년에 2번 정도 시켜서 먹곤 합니다.

 

장어즙도 여러 회사에서 판매중이긴 한데요.

전 그중에서 특별히 이경재 한의사님께서 직접 개발에 참여하신 장어즙을 선택했어요.

바로 그 이름은

이경제 통영 장어즙

이경제 통영 장어즙

입니다.

저만의 장어즙 선택기준은 딱 2가지인데, 이경제 통영 장어즙은 이 2가지를 모두 만족시켜줍니다.
(저처럼 장이 약한 분들은 장어즙 고르실때 참고하세요ㅎㅎ)
1. 먹을 때 비린내가 나지 않는다.
2. 먹고나서 배가 아프지 않고 설사도 나지 않는다.

 

이경제 통영 장어즙은 바다내음 가득한 경상남도 통영 어민들이 직접잡은 100% 자연산 장어

6년근 홍삼과 병풀, 그리고 귀한 전통 원료

(참당귀, 생강, 약쑥, 감귤껍질, 대추, 감초, 황기, 천궁뿌리, 칡뿌리, 박하잎, 계피, 복분자, 숙지황)

합쳐진 특별한 장어 진액이라고 하네요.

HACCP 인증받은 제조시설에서 체계적인 위생 관리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이경제 통영 장어즙은 자연에서 온 진액 뮤신을 함유, 17가지 아미노산 함유, DHA와 EPA함유,

비타민A가 계란의 2.6배이자 소고기의 13.8배, 칼슘이 소고기의 3배, 인이 소고기의 1.5배라고 하니

너무너무 영양가가 높네요.ㅋㅋ

 

장어즙을 이때까지 거의 10년넘게 먹어본 장어즙 매니아로서 한마디로 이경제 통영 장어즙을 평가하자면
깔.끔.하.다. 입니다.

먹을 때는 비린내없이 잘 넘어가지만 먹고나서는 그래도

외출할 일 있으면 물양치는 한번 하고 나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ㅋㅋ 

 

일이 너무 많아서 체력이 떨어지는 직장인분들, 공부하는 수험생,

건강을 챙기셔야하는 부모님들, 큰 수술을 받아서 컨디션을 회복해야 하는 분들

모두 이경제 통영장어즙으로 건강한 생활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장어즙이경제 통영장어즙!!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