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용품

하루온 핫팩, 건강한 체온 지키기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2. 15. 17:34
반응형

1. 하루온 핫팩, 건강한 체온 지키기 소개

하루온 핫팩에 대해서 혹시 들어보셨나요?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해서 손에 들고 다니는 핫팩은 더러 사용해보신 분들이 꽤 있을텐데요.

저는 손에 들고 다니는 핫팩보다 속옷이나 밖으로 드러나지 않는 속옷 바깥으로 입는 옷에 붙이는 핫팩을 선호합니다.

예전 포스팅에서도 쿠x 독자브랜드 탐사 핫팩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렸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탐사 핫팩(파스형)

탐사 핫팩(파스형)이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바로 요즘같이 추운 겨울 필수템, 뜨끈뜨끈한 핫팩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대형마트나 온라인 마켓에 보면 너무나 많은 핫팩이 있고,

yongdreaming.tistory.com

오늘은 제가 사용해본 붙이는 핫팩 중에 괜찮은 제품을 하나 소개시켜드리려고 하는데, 바로 그 이름은 

하루온 핫팩

하루온 핫팩

입니다. 하루온 핫팩 이름은 언뜻 보면 하루동안 따뜻하게 지낼 수 있다는 뜻같습니다.ㅋㅋ

 

2. 하루온 핫팩, 건강한 체온 지키기 정보

 

하루온 핫팩을 사용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바로 정리 들어가겠습니다.

 

1. 하루온 핫팩지속시간이 14시간 정도로 오래갑니다. (보통 개인적으로 12-18시간정도면 괜찮다는 생각입니다.)
2. 하루온 핫팩평균 53도의 적절한 온도가 유지됩니다.(너무 뜨거우면 화상을 입고 미지근하면 효과가 없겠죠??)
3. 하루온 핫팩접착력이 좋고, 불량품이 많이 없습니다. 접착력이 나쁜 핫팩은 붙여도 자꾸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간혹 처음 사용하려고 개봉할때부터 딱딱하게 굳어서 사용할 수 없는 불량품이 더러 끼어 있답니다. (참고로 핫팩은 사용을 거의 다 하면 딱딱하게 굳습니다.)

4. 하루온 핫팩 사용을 위해 비닐을 뜯어 개봉후, 뒷면의 종이를 벗길때 깨끗하게 벗겨져서 좋습니다. 다른 제품은 종이가 완전히 안벋겨지고 찢어지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5. 하루온 핫팩 가격은 50개 기준 17,000~19,000원 사이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손난로 타입의 하루온 핫팩 가격은 40개 기준 22,000~23,000원 사이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같은 경우는 사계절내내 하루온 핫팩을 이용하는데, 

그 이유는 장이 민감해서 소화가 안되거나 배가 아플 때마다 핫팩을 배에 붙이고 있으면 배아픈게 사라지곤 한답니다.
또 요즘은 일하는데 목이랑 어깨쪽이 뻐근해서 목 아래 등쪽에 항상 핫팩을 붙이고 생활한답니다.
배와 등쪽을 기본으로 하루에 핫팩 사용량이 2-3개정도는 되는거 같습니다.
불편한 부위들이 많아서 그런것 같아요. 결국은 핫팩을 의료 용품처럼 사용하고 있지요.ㅎㅎ


추위를 많이 타시는분, 배가 자주 아프신분, 목이나 어깨가 묵직하게 자주 결리시는 분들에게

핫팩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많은 회사의 핫팩 제품중 하루온 핫팩 강추합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포스팅이 도움되셨으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건강한 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성비 으뜸 멸균종이 면봉  (7) 2022.03.25
닥터비데 화장실용 물티슈  (28) 2021.12.27
탐사 핫팩(파스형)  (33) 2021.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