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음료

자연드림 기픈물

생생(生生)건강통신 2021. 12. 13. 07:30
반응형

자연드림 기픈물 개요

자연드림 기픈물이라는 제품을 혹시 들어보셨나요? 오늘은 아주 아주 건강에 좋은 물이 있어서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은 우리 몸의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며 없어서는 안될 존재인데요. 물을 거의 제대로 못마신 날에는 몸이 건조하고 뭔가 푸석푸석한 느낌에 화장실에서도 힘이 드는 경우가 있는 것을 보면, 물이 우리 몸의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데 있어서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알 수 있어요. 이런 관점에서 보면 적정량의 물을 매일 꾸준히 마셔주는게 엄청 중요하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시중에 많은 생수 제품이 나와있어서 저도 여러가지 제품을 먹어봤는데요. 사실 딱히 큰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더라구요.
TV광고나 라벨에 붙어있는 성분표를 보고 "아 좋구나~~"하는 정도로 그냥 마셨었지요.ㅋㅋ

 

그런데 이런 여러 회사의 생수 제품들 사이에서 힐링과 치유의 대명사 자연드림에서 좋은물이 나왔습니다. 보통 생수를 사서 드시는 분들은 이 제품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 이름은 바로

자연드림 기픈물

자연드림 기픈물

입니다. 우리가 뭔가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음식의 기픈(깊은) 맛이 난다고 보통 얘기하죠? 자연드림 기픈물은 저 지하밑 깊숙이 심층수를 끌어올려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기피있게(깊이있게) 담았다는 뜻으로 이름을 지은 것 같습니다.ㅋㅋ

오늘 포스팅을 다 읽으신다면 자연드림 기픈물을 한번쯤 사먹고 싶은 생각이 들 것입니다. 

 

자연드림 기픈물 정보

자연드림 기픈물JUST, 마그네슘 강화, 칼슘 저감 이렇게 3가지 이름의 제품이 나옵니다. JUST는 몸에 필요한 미네랄 성분을 딱 맞추어놓은 것이라고 하고, 마그네슘 강화칼슘 저감은 이름에서 어떤 제품인지 알 수 있으시겠지만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일단 공통적인 것은 셋다 몸에 너무 조아보이네요.ㅎㅎ

 

그럼 마그네슘 강화칼슘 저감 기픈물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우리 몸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마그네슘 결핍이 잘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마그네슘과 칼슘의 적절한 비율이 우리 몸에서 아주 중요한데 그것이 깨어지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만약 마그네슘이 결핍되면 상대적으로 칼슘의 비율이 늘어나는데, 그것은 우리 몸에 오히려 해롭다고 합니다. (무조건 칼슘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지 않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마그네슘 강화 기픈물은 마그네슘 결핍이 쉽게 일어나기 때문에 나온 제품으로써, 1L 용량 기준 약 25~40mg의 마그네슘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칼슘 저감 기픈물은 칼슘이 몸에서 과다하게 되지 않도록 여러 영양소들이 균형있게 들어있는 제품으로써, 1L 용량 기준 0.5~2mg의 칼슘만 들어있다고 합니다. JUST 기픈물은 마그네슘, 칼슘, 기타 미네랄을 골고루 담아준 물이라고 하네요.

물론 3가지 제품 모두 개인의 상태에 따라 어떤 제품의 섭취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다른 몸안에 필요한 기타 영양소들이 포함되어있는 것은 공통적인 점입니다.ㅎㅎ가격은 대략적으로 1개 500ml, 20개 기준 약 15,000~16,000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장이 민감한 편이라 물을 먹을 때 냄새가 나지 않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물을 너무 차갑지 않고 미지근하게 마시는 걸 선호해요. 물을 먹고 체한다는 말도 혹시 들어보셨나요? 물도 잘못 먹으면 몸에 오히려 해가 되는 느낌을 받은 적이 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나온 자연드림 기픈물 중 JUST는 부드럽게 넘어가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생수 사서 드시는 분들 아무 생수나 마셨었다면 이번에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우리 몸에서 너무너무 중요한 ! 아무거나 드시지 마시고 자연드림 기픈물로 시작해보세요. 자연드림 기픈물완전 강추합니다.


참고로 자연드림 제품은 자연드림 매장에서 또는 앱에서 구매할 수 있고, 조합원에 가입을 하면 할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생생 건강 통신자연드림 기픈물 포스팅을 흥미롭게 읽으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건강한 음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연드림 사과 한모금  (9) 2022.03.02
아임프룻 사과  (25) 2022.01.06
아임리얼 오렌지  (18) 2022.01.03
아임리얼 스트로베리  (46) 2022.01.02
빙그레 과일주스 따옴  (6) 2021.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