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음료

매일유업 매일두유 설탕 무첨가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4. 14. 12:23
반응형

1. 매일유업 매일두유 설탕 무첨가 개요


두유 자주 드시나요? 저는 한동안 두유를 먹지않고 우유만 먹었었는데, 요즘 다시 두유를 조금씩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시중의 많은 두유 제품들이 대부분 달달한게 많아서 설탕을 너무 많이 첨가한게 아닌가 걱정이 되곤 했는데요. 그래서 요즘 달지 않은 두유 제품도 꽤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달지 않은 두유 제품들중에서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매일유업 매일두유 설탕 무첨가

매일유업 매일두유 설탕 무첨가

입니다. 이 포스팅을 다 읽으신다면 매일유업 매일두유 설탕 무첨가에 대해서 잘 아시게 될 것입니다.

2. 매일유업 매일두유 설탕 무첨가 정보


매일유업 매일두유 설탕 무첨가를 먹어본 경험을 토대로 작성해보겠습니다.

1. 매일유업 매일두유 설탕 무첨가달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쓴 것은 아니구요.ㅋㅋ그냥 달지 않아서 맛은 그렇게 있지 않지만 건강에 좋은 느낌입니다.
2. 매일유업 매일두유 설탕 무첨가라이트한 느낌이 듭니다. 대부분 두유가 좀 걸쭉한 느낌이 든다면 매일유업 매일두유 설탕 무첨가담백한 느낌이 강한 것같습니다.
3. 매일유업 매일두유 설탕 무첨가 가격은 할인이 적용되어 1개 190ml기준, 48개 묶음 약 20,000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3. 매일유업 매일두유 설탕 무첨가 마무리


매일유업 매일두유 설탕 무첨가유화제나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잠깐, 유화제는 물과 기름을 섞이게 하는 성분으로 초콜렛 우유나 아이스크림에 많이 첨가되는데 몸에는 해롭다고 합니다. 또 소화기관에 부담을 주고 몸에서 분해되지않고 축적되어, 심할 경우 알러지를 일으키거나 신장에 무리를 줄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한편 매일유업 매일두유 설탕 무첨가설탕을 첨가하지 않았다고 대대적으로 광고하고 있으니 원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겠죠?ㅋㅋ

달지않은 두유를 찾고 계시는 분,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두유를 찾고 계시는 분, 부모님에게 두유를 선물하고 싶으신 분 모두모두 매일유업 매일두유 설탕 무첨가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