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용품

닥터비데 화장실용 물티슈

생생(生生)건강통신 2021. 12. 27. 13:11
반응형

닥터비데 화장실용 물티슈가 얼마나 시원한지 아시나요?ㅋㅋ
오늘은 화장실에서 볼일을 볼때 사용하는 물티슈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글을 읽으시면서 상상할 때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으니 양해부탁드려요.ㅋㅋ

비데라는 것이 나온지도 거의 20년정도가 되었는데, 사실 집안에서 이외에 밖에서 볼일을 볼때
비데를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인 것 같습니다.
없어서 사용을 못하는 경우도 있고, 일부러 위생상 사용하기를 꺼려서 안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맘편하게 물티슈를 가지고 다니기로 맘을 먹었는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물티슈를 써보니
화장실 볼일 전용으로 사용하는 물티슈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ㅋㅋ
시중에 화장실용 물티슈가 많이 나와있어서 여러 개의 제품을 사용해봤습니다.
그중에 제가 하나로 선택해서 약 1년동안 사용한 제품은 깨끗한 나라라는 회사에서 나온

닥터비데 화장실용 물티슈

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화장실용 물티슈 갖추어야 할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두께가 적당히 있어서 닦을 때 손이 깨끗하게 유지되어야 한다.
2. 닦고 나서 그 부위가(?) 순한 느낌이 들어야 한다.
3. 소독 냄새가 강하지 않은 무취가 제일 좋은 것 같다.
4. 사용하지 않을 때는 덮개가 잘 덮히게 위생적으로 유지되어야 한다.
5. 가격이 착해야 한다.

먼저 닥터비데 화장실용 물티슈는 천연펄프 함유원단으로 도톰한 사용감을 주어 변의 형태가 어떻든
손이 깨끗하게 유지되는것 같아요.ㅋㅋ
피부과 전문의 테스트를 거쳐서인지 닦고나서 그 부위가 설령 볼일을 볼 때 아팠을지라도
닦을 때는 순한 느낌이 듭니다.
또한 비타민E, 오렌지 추출물, 피톤치드 추출물이 들어가 있어서 독한 냄새가 안나서 좋구요.
사용하지 않을 때는 캡으로 덮을 수 있어 위생적으로 유지되는게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묶음 판매로 온라인 마켓이나 대형 마트에서 나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아요.
할인률이 적용되어 1팩 46장기준, 4팩 묶음으로 약 5,000~6,000원애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가방에 항상 넣어다니면서 위급상황시 깔끔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ㅋㅋ

화장실에서 볼일 보고 깔끔한 느낌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볼일을 보고도 아프지 않게 유지하고 싶으신 분,
오랫동안 앉아서 일하시는 직장인과 공부하는 학생 모두모두

닥터비데 화장실용 물티슈
강추합니다!!

반응형

'건강한 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성비 으뜸 멸균종이 면봉  (7) 2022.03.25
하루온 핫팩, 건강한 체온 지키기  (17) 2022.02.15
탐사 핫팩(파스형)  (33) 2021.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