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화장품

다슈 아쿠아 딥 씨워터 폼클렌징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3. 31. 08:34
반응형

1. 다슈 아쿠아 딥 씨워터 폼클렌징 개요


다슈 아쿠아 딥 씨워터 폼클렌징이라는 제품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세안할 때 비누나 폼클렌징을 사용하실 것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인도 천연비누인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렸으니 참고하세요.^^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

1.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 개요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에 대해서 들어보셨는지요? 바이오티크 바질 앤 파슬리 비누는 예전에 영화배우 조니댑이 즐겨쓰는 비누로 유명했고 인

doosajang.com


그런데 비누가 아닌 폼클렌징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압니다.
시중에 수많은 회사의 폼클렌징이 있는데, 제가 생각하기에 중요한 폼클렌징의 조건은 3가지입니다.

1. 얼굴에 붙어있는 기름 때, 화장품 등이 남김없이 제거되어야 한다.
2. 피부에 자극이 없어야 하며, 폼클렌징이 잘 닦여나와야 한다.
3. 사용후 피부가 건조하지 않고 수분이 잘 유지되어야 한다.


그래서 오늘은 좋은 폼클렌징을 하나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그 이름은

다슈 맨즈 아쿠아 딥 씨워터 폼클렌징

입니다. 이 포스팅을 다 읽으신다면 다슈 아쿠아 딥 씨워터 폼클렌징이 어떤 제품인지 잘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2. 다슈 아쿠아 딥 씨워터 폼클렌징 정보

다슈 아쿠아 딥 씨워터 폼클렌징이라는 제품을 사용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솔직히 적어보겠습니다.ㅋㅋ

1. 다슈 아쿠아 딥 씨워터 폼클렌징은 사용시 부드럽고 노폐물이 잘 닦이는 것 같습니다.
2. 다슈 아쿠아 딥 씨워터 폼클렌징향이 은은하게 강하지 않습니다.
3. 다슈 아쿠아 딥 씨워터 폼클렌징은 사용후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습니다.

4. 다슈 아쿠아 딥 씨워터 폼클렌징거품이 많이 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5. 다슈 아쿠아 딥 씨워터 폼클렌징 가격은 할인이 적용되어 1개 150ml 기준, 약 6,000~8,000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다슈 아쿠아 딥 씨워터 폼클렌징 이름 그대로 청정지역인 동해바다에서 끌어올린 해양 심층수에 함유된 미네랄 성분들과 마카다미아씨 오일, 호호바씨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세안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줍니다.

다슈 아쿠아 딥 씨워터 폼클렌징코코넛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 성분
부드러운 거품을 형성하여 순하게 클렌징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한편 다슈 아쿠아 딥 씨워터 폼클렌징에 함유된 좋은 성분들이 너무 많은데,
달맞이꽃, 갈근, 솔잎, 유근피 복합체가 함유되어 있어 과다 분비된 피지, 각질, 모공속 노폐물을 제거해 주고
해조류, 티트리잎, 수련꽃, 라벤더 추출물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애엽, 대추, 천궁, 당귀, 작약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줍니다.

이상으로 다슈 아쿠아 딥 씨워터 폼클렌징이라는 제품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