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락토프리 우유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저지방&프리바이오틱스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11. 25. 17:58
반응형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저지방&프리바이오틱스 개요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저지방&프리바이오틱스라는게 있는 것 알고 계시나요? 예전 포스팅에서는 남양 유업에서 나온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가 나온다는 것을 알려드렸었는데요.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개요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라는게 있는거 아시나요? 오늘은 저처럼 우유만 먹으면 배가 아픈 분들을 위한 우유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예전 포스팅에

doosajang.com

오늘은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의 다른 버전인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저지방&프리바이오틱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저지방&프리바이오틱스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저지방&프리바이오틱스

일단, 우유를 먹고 배가 아픈 이유는 유당불내증이라는 증상 때문인데, 우리 나라 국민 2명 중 1명은 경험한다고 합니다. 유당불내증이 있으면 유당 분해 효소 락타아제(lactase)가 부족해 우유 속 유당을 소화하지 못하고, 이 때문에 우유를 마신 뒤 더부룩함이나 복통, 설사 등 증상을 보인다고 합니다. 이를 위해 여러 회사에서 락토프리 우유가 출시되고 있는데, '락토프리'라는 말은 유당(=락토오스) 없다(=free)는 뜻으로, 배를 아프게 만드는 유당을 미리 분해해놔서 없다는 뜻입니다.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저지방&프리바이오틱스 정보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저지방&프리바이오틱스에 대해서 낱낱이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저지방&프리바이오틱스를 마셔보면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약간 라이트(light)하고 싱겁게 달달하면서 고소하고 맛있다' 입니다. 이전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랑 비교하면 단맛은 덜하고, 단맛이 덜하니까 상대적으로 고소한 맛이 강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지방 우유이기에 싱거우면서 라이트(light)한 느낌이 확실히 듭니다. 

2.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저지방&프리바이오틱스GT공법으로 디테일을 살렸다고 하는데, 유지방을 1.45Mm이하의 크기로 쪼개어 고소함과 깔끔함의 밸런스를 맞추고, 7도 온도의 신선함, 100% 질소충전, 진공상태에서 우유의 잡내를 없앴다고 합니다.

3.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저지방&프리바이오틱스 가격은 1팩 900ml 기준으로 2팩에 4,500~5,000원 사이 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맛있는우유GT 소화 잘되는 배 안아픈 우유

COUPANG

www.coupang.com

먹고 나서 복통이나 설사를 일으키지 않는 우유를 먹고 싶으신 분, 살찔 걱정에 맛있는 저지방 우유를 먹고 싶으신 분, 저지방 우유이지만 달달하면서 고소하게 맛있는 우유를 드시고 싶으신 분, 배가 아프다고 두유를 먹기는 싫으신 분들 모두 남양 소화잘되는 배안아픈 우유 저지방&프리바이오틱스 강추합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생생건강통신의  포스팅을 흥미롭게 읽으셨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