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화장품

나드 바디워시 티트리로즈마리향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3. 27. 12:04
반응형

1. 나드 바디워시 티트리로즈마리향 개요

샤워할 때 비누를 사용하시나요 바디워시를 사용하시나요?

저는 비누보다 바디워시를 사용하는 것이 좀 더 개운한 느낌이 있어서 여러 회사의 제품을 사용해본답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여러가지로 만족할 점이 많은

 

나드 바디워시 티트리로즈마리향

나드 바디워시 티트리로즈마리향

이라는 제품입니다. 이 포스팅을 다 읽으신다면 나드 바디워시 티트리로즈마리향을 잘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2. 나드 바디워시 티트리로즈마리향 정보

나드 바디워시 티트리로즈마리향을 사용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1. 나드 바디워시 티트리로즈마리향사용시 그리고 사용후 은은한 향이 너무 좋습니다. 다른 바디워시 재품들 중에는 향이 너무 강해서 부담스러운 적이 더러있었는데,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은은한 향기가 최고입니다.
2. 나드 바디워시 티트리로즈마리향은 사용후 피부가 건조하거나 당기지 않습니다. 그래서 바디로션을 바르지 못했을 때도 괜찮았습니다.

3. 나드 바디워시 티트리로즈마리향 가격은 할인이 적용되어 1통 1000ml기준 약 12,000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나드 바디워시 티트리로즈마리향피부 진정과 활력에 도움을 주는 세스퀴와 쿠마린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화학적이 아닌 코코넛에서 유래한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를 함유해서 피부에 보습을 유지시켜줍니다.

나드 바디워시 티트리로즈마리향천연 소금에서 얻은 소듐클로라이드와 과일에서 얻은 시트릭엑시드 성분으로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줍니다. 나드 바디워시 티트리로즈마리향을 구매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네팔 빈곤 계층 및 국내 소외 계층에도 사용된다고 하니 좋은 일을 하는 것입니다.^^

이상으로 나드 바디워시 티트리로즈마리향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피부에 자극이 적은 순한 바디워시를 찾고 계시는 분,

화학적이 아닌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바디워시를 찾고 계시는 분,

꽃잎과 차의 은은한 향의 바디워시를 찾고 계시는 분

모두모두 나드 바디워시 티트리로즈마리향 강추드립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