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용품

가성비 으뜸 멸균종이 면봉

생생(生生)건강통신 2022. 3. 25. 09:24
반응형

1. 가성비 으뜸 멸균 종이 면봉 개요

 

머리를 감고 귀에 물이 들어갔을 때, 아니면 누군가 내 욕을 하고 있어서 귀가 간지러울 때 우리는 면봉을 사용합니다.

그렇게 비싼 돈을 지불하고 싶지 않은 아이템중 하나가 면봉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가격이 너무 싸서 품질이 안좋은 면봉은 조금만 힘을 주어 귀를 후빌 때 부러지거나 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탄생한 면봉이 바로

가성비 으뜸 멸균종이 면봉

가성비 으뜸 멸균종이 면봉

입니다. 이 포스팅을 다 읽으신다면 가성비 으뜸 멸균종이 면봉을 잘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2. 가성비 으뜸 멸균종이 면봉 정보

가성비 으뜸 멸균종이 면봉을 사용해보니 다음과같이 정리해볼 수 있었습니다.

1. 가성비 으뜸 멸균종이 면봉은 귀를 후빌 때 약간 힘을 주어도 부러지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2. 가성비 으뜸 멸균종이 면봉크기도 적당해서 귀를 후빌 때 아프거나하지 않습니다.

3. 가성비 으뜸 멸균종이 면봉 가격은 1통에 300개 기준, 2통에 약 6,500~7,000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가성비 으뜸 멸균종이 면봉면100% 재질2차 멸균처리를 해서 위생적입니다.

(2차 멸균처리의 장점은 상처가 난 곳에 사용해도 괜찮은 정도라고 합니다.)

또 면봉의 기둥 부분인 종이봉을 캐나다산 펄프로 강력하게 압축해 제작해서

잘 부러지지 않도록 단단함과 안전함을 유지시켜줍니다.

 

이상으로 가성비 으뜸 멸균종이 면봉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잘 부러지지 않는 면봉을 찾으시는 분, 저렴한 면봉을 대용량으로 찾으시는 분,

위생적인 면봉을 찾으시는 분, 결론적으로 가성비 좋은 면봉을 찾고 계시는 분,

가성비 으뜸 멸균종이 면봉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구독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건강한 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루온 핫팩, 건강한 체온 지키기  (17) 2022.02.15
닥터비데 화장실용 물티슈  (28) 2021.12.27
탐사 핫팩(파스형)  (33) 2021.12.16